MY MENU
1. 본 학회의 학술지는 한국연구재단의 등재지로써, 저자(들)의 논문이 더 높은 인용률과 더 많은 비영리 학술 연구에 이용될 수 있도록 Open access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저자(들)의 논문에 대하여 저작권 이양동의 서명을 받고 있습니다. 논문투고규정 내 저작권이양동의서 서명란에 사인 후 PDF파일로 변환하여 논문투고서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논문게재가 수락됨에 따라, 저자(들)는 논문에 관한 정보가 널리 배포되는 권리를 자동적으로 보장받습니다. 논문 구독자는 해당 기관 내에서 내부 정보 교환을 위해 목차를 재생산하거나 초록을 포함한 논문의 목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기관 외부로의 재판매 또는 배포, 그리고 내용 조합 및 번역을 포함한 모든 파생 작업을 위해 출판인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저작권이 있는 다른 저작물에서 발췌한 내용이 포함된 경우, 저자(들)는 저작권 소유주로부터 서면 허가를 받아야 하며 기사의 출처를 언급해야 합니다.

3. 작성자 체크리스트와 저작권 이전은 홈페이지의 논문투고규정 및 논문투고양식을 통해 제출 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저작권이양동의서에 서명하기 전에 다음을 고려해야 합니다.
(1) 공저자가 있는 저작물의 경우, 귀하는 본 계약서에 대신 서명할 수 있는 권한을 얻었으며, 모든 공저자가 본 계약서의 내용을 읽고 동의하였음을 보증합니다.
(2) 귀하는 제출하는 논문의 내용이 이전에 출간된 적이 없으며, 인쇄물이나 전자출력물의 최종 형태로 다른 곳에서 출간되고 있지 않음을 보증합니다.
(3) 귀하는 제출하는 논문의 내용이 원본이며, 기존의 저작권이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음을 보증합니다.
(4) 제출하는 논문의 독점 저작권은 한국생태환경건축학회(KIEAE)에 이전되며, 본 계약일을 기준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5) 저작권 이외의 어떤 소유권도 한국생태환경건축학회(KIEAE)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2017.08.31. 제정

2017.10.31. 시행